메이저 리그 야구(MLB)와 메이저 리그 야구 선수 협회(MLBPA)는 2022년 챔피언십 시즌에 시행될 규칙 변경을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 개정된 지명 타자 규칙
2022년 두 리그 모두에서 지명 타자가 시행됨에 따라, 공식 야구 규칙은 스스로 타구하는 선발 투수들에게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정되었습니다.
그러한 플레이어는 규칙 5.11(a)의 목적을 위해 두 명의 분리된 사람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선발 투수로 교체되면, 그는 지명 타자로 계속할 수 있고, 지명 타자가 교체되면 선발 투수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더 이상 자신을 위해 타구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규칙 5.11(b)의 일부는 아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지명 타자로 시작하는 투수. 클럽이 투수를 위한 타자를 지정하는 것은 필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선발 투수가 자신을 위해 타구할 경우, 플레이어는 규칙 5.11(a)의 목적을 위해 두 명의 분리된 사람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감독은 팀의 라인업 카드에 10명의 선수를 나열해야 하며, 이 선수는 선발 투수로, 한 번은 지명 타자로 두 번 지명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선발 투수가 교체되면, 그는 지명 타자로 계속할 수 있으며, 지명 타자가 교체되면 투수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더 이상 자신을 위해 칠 수는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선발 투수와 지명 타자로 동시에 교체되는 경우, 두 역할을 별도의 사람으로 채우는 다른 투타 겸업 선수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선발 투수가 자신을 위해 타격할 것임을 식별하여 초기 라인업 카드에서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현역 명단 제한
- 개막일(4월 7일)부터 5월 1일까지 26명의 선수 현역 메이저 리그 명단은 28명으로 증가합니다.(이 기간 동안 더블헤더의 선수 29명 포함)
- 액티브 로스터의 투수 수(13)에 대한 제한과 경기 중 투수로 나타나는 포지션 플레이어에 대한 제한은 4월 7일부터 5월 1일까지 적용되지 않습니다.
5월 2일, 적용 가능한 두 가지 메이저 리그 규칙인 2(b)(2)(A)-(B)과 2(b)(2)(D)(iv)가 재개됩니다.
- 투수와 투타 겸업 선수는 5월 2일 이전에 10일 부상자 목록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5월 2일부터, 그 선수들은 15일 부상자 명단에만 배치될 수 있습니다.
- 투수 또는 투타 겸업 선수가 후속 리콜 또는 재선 전에 옵션 또는 노골적인 할당에 남아 있어야 하는 필요한 일수는 5월 2일 이전에 발생하는 옵션 또는 노골적인 경우 10일이 될 것입니다.
- 5월 2일 이전의 선택적 과제는 플레이어의 선택적 과제를 5개로 제한하는 계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추가 이닝 규칙
압축된 일정 동안 플레이어의 건강과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각 추가 이닝은 2022년 시즌에 2루 주자로 시작한다는 규칙이 복원되어 2020년과 2021년 시즌을 계속했습니다.
- 이닝을 이끄는 타자(또는 타자의 대체자)는 이 추가 이닝 규칙이 없는 상황에서 이닝을 이끌 타자가 될 것입니다.
- 각 하프이닝이 시작될 때 2루에 배치된 주자는 하프이닝의 리드오프 타자 직전의 타격 순서로 플레이어(또는 그러한 플레이어를 대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타격 순서의 5번 타자가 10회 이닝을 이끌 예정이라면, 타격 순서(또는 그러한 플레이어의 핀치 러너)의 4번 선수는 2루에서 이닝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나, 하프이닝의 리드오프 타자 바로 앞에 있는 타격 순서의 플레이어가 투수라면, 그 하프이닝이 시작될 때 2루에 배치된 주자는 타격 순서에서 투수보다 앞선 선수일 수 있습니다.
대체를 위해 게임에서 제거된 주자나 타자는 OBR의 모든 상황과 마찬가지로 게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 획득한 득점을 계산하기 위해, 이 규칙에 따라 2루에서 이닝을 시작하는 주자는 수비 오류로 인해 2루에 도달한 주자로 간주되지만, 상대 팀이나 플레이어에게 오류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MLB의 야구 운영 부사장인 모건 소드는 "압축된 162경기 일정에 관한 MLBPA와의 논의의 일환으로, 우리는 추가 이닝 규칙을 2022년 챔피언십 시즌으로 연장하고 일시적으로 명단을 확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투타 겸업 선수들의 사용을 촉진할 개정된 규칙으로 이번 시즌에 보편적 지정 타자가 행동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MLBPA 선수 서비스 이사 케빈 슬로우이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정된 타자의 확장과 투타 겸업 선수들에게 그들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가까운 미래에 게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명단과 추가 이닝 조정은 또한 독특한 2022년 시즌 동안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게다가, 앞으로의 신인 자격은 2021년 시즌과 동일하게 유지될 것입니다.
2021년은 최대 40명의 활동적인 선수를 허용하는 9월 명단이 크게 확장되지 않은 첫 번째 풀 시즌이었기 때문에, 신인 지위의 결정은 더 이상 45일의 임계값으로 9월일을 제외하지 않습니다.
2021년과 마찬가지로, 신인 자격은 다음과 같이 읽을 것입니다:
"선수는 이전 시즌이나 여러 시즌 동안 (a) 메이저 리그에서 130타수 또는 50이닝을 초과하지 않았거나; 또는 (b) 챔피언십 시즌 동안 메이저 리그 클럽 또는 클럽들의 현역 명단에서 45일 이상 누적되지 않은 선수는 신인으로 간주됩니다.(부상자 목록에 있는 시간 제외)